휴가를 맞아 아이들과 함께 해운대에 방문했습니다. 해운대 맛집은 해운대 근처 길가를 따라서 쭉 맛있는 맛집들이 즐비했습니다. 그중에서 초등학생 입맛에 맞는 맛집을 찾던 중 눈에 띄는 간판을 보았습니다. 밀양순대돼지국밥이라고 크게 적힌 간판에 3층높이의 위압감이 맛집 포스를 뿜어냈습니다.
가게 내부 정보
편식이 심한 아이들이 과연 잘 먹을 수 있을까 걱정도 되었지만 우선 엄마, 아빠라도 살고 보자는 마음에 들어갔습니다.
오전 10시쯤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가득했습니다. 역시 맛집은 다르다는 생각에 아이들과 입장했습니다. 저희는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자리를 이동했습니다.
올라가면서 벽면을 보니 연예인들이 왔다간 흔적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영화배우부터 개그맨, 가수까지 많은 사람들이 찾아왔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우선 연예인들이 돈을 써가면서 왔다는 것은 그만큼 맛이 보장되었다는 거겠지요. 안심하는 마음으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변하지 않기 위해 끊임없이 변하겠습니다.라는 말이 의미심장하게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아이들로 인해 고생하고 있는 부모들에게 좋은 글귀도 보였습니다. 이는 단순한 국물이 아니라 보약이라는 말이 따뜻하게 다가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사진을 뒤로하고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먼저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봤습니다. 국밥에도 종류가 여러 가지였습니다. 고기만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돼지국밥, 고기와 순대를 함께 먹는 순대국밥, 고기와 내장을 먹는 섞어 국밥, 내장을 좋아하는 분을 위해 내장국밥이 있었습니다. 그 밖에도 수육백반을 먹는 사람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저희 가족은 내장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돼지국밥을 시켰습니다. 반찬으로 나온 깍두기, 부추, 김치, 양파, 고추가 눈에 보였습니다. 또 국밥에 함께 먹으면 좋을 국수면까지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만약 부족하신 분들을 위해 따로 셀프코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족함 없이 드실 만큼 가져가실 수 있도록 넉넉하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먹는데 정신이 없어서 정작 중요한 음식사진을 못 찍었네요. 그래도 먹고 나와서 저녁 늦게 국밥이 또 생각나서 포장해 먹었습니다. 문 앞에 전메뉴 포장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니 가까운 호텔이나 숙소에서 주문해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배가 불러서 제꺼 하나만 저녁에 다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밀양순대 돼지국밥 기본 정보
- 위치: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28
- 운영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 전화번호: 051-731-7005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가능
주차정보: 기장주차장(40분 이용 가능)_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기장주차장으로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도로가 일방통행이라 돼지국밥집으로 내비게이션을 찍으신 분들은 다시 돌아가는 수고를 하셔야 합니다.
1. 밀양순대돼지국밥(해운대구 구남로 28)에 옵니다.
2. 베스킨라빈스를 끼고 우회전합니다.
3. 로드비치 호텔 주차장을 끼고 우회전합니다.
4. 오반장이 있는 골목으로 우회전합니다.
5. 인더스트리 호텔 옆 기장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